홈페이지 >

장기간 신을 신으면 건강에 무익하다

2010/10/3 17:15:00 86

운동화 선택 건의

가볍고 질긴 운동화 한 켤레는 많은 청소년이다. 특히 중고생의 ‘상용 장비’이다.전문가들은 운동화의 밑창이 탄력성이 풍부하고 청소년의 달리기, 뛰기 과정에서 어느 정도 완충작용을 일으킬 수 있지만 장기간 신거나 한 켤레만 신는다면 많은 폐병을 가져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오구 1: 운동화만 신어요.보호 차원에서 운동화는 두 발을 단단히 감싸 줄 수 있지만 통기가 좋지 않아 진균이 번식을 일으켜 무좀이나 피염, 습진 등 증상을 일으킨다.상하이 어린이의학센터 보건과 부주임 오홍은 청소년 평상시 활동량이 비교적 크다고 생각한다. 통기 성능이 좋은 운동화라도 자주 신지 말고 헝겊신, 구두를 신으면 남방 지역이 특히 그렇다.


잘못된 구역 2: 신발 밑창이 너무 부드럽고 너무 평탄하다.운동화를 살 때 밑창을 부드럽게 고르는 것을 좋아하지만 골격 발육 각도로 보면 너무 부드러운 밑창이 청소년들에게 적합하지 않다.애사강 중국 실험실 책임자, 생물학 전문가 시연소 소개, 청소년의 골격 발육 아직 성형이 되지 않아, 너무 푹신한 밑창이 안정되지 않기 때문에 발동력이 불안정하게 되며 노파가 발생한다.오홍은 각각의 발력점이 다르고 평족병이 있는 아이들과 밑창이 딱딱한 것이 오히려 낫다고 판단했다.또 오홍 건의는운동화밑창이 좀 평탄하지 말고 3센티미터 내에서 가장 좋다.


오구 3: 기능 운동화 날용.축구화농구화런닝슈즈 등은 디자인을 할 때 충분한 노력 방식을 고려해 운동력을 높이지만 일상생활에 넣어 신으면 효과가 적절하다.슈옌소는 "축구화는 평상시 걸을 수 없을 것 같다. 뒤꿈치의 디자인이 특이하다. 공을 찰 때 몸을 돌리기 위해 완충 기능을 고려하지 않고 자주 신으면 피로감을 느낄 수 있다"며 "농구화는 앞 발바닥의 점프력을 강조하고, 밑창과 머리는 모두 평상시에 힘을 주어 앞으로 신는 편이라 평소에도 힘이 없다"고 말했다.상대적으로 런닝슈즈의 디자인은 평소 걷기 요구에 가장 가깝다.


오구 4: 신발 초과 복무.많은 사람들이 신발의 면이 손상되지 않는다면 다시 신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그러나 전문가들은 신발 한 켤레를 너무 오래 신어서 장기간 압박, 마찰로 변형되기 쉽지만, 축구를 보호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한다.너무 허름한 운동화는 경골통과 아킬레스건의 증상을 일으킬 수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운동화의 수명은 사람마다 다르고 뚱뚱한 사람의 신발의 수명은 상대적으로 짧고 운동량과 관련해 일반적으로 운동화의'복무 한계'는 500킬로미터이고, 체조화는 6개월이면'퇴직'이다.


그렇다면 아이의 운동화를 어떻게 인식할 것인가? 시효는 학부모에게 두 가지 건의를 했다. 밑창이 평평하고 마모가 큰 것인지, 둘째는 밑바닥 내부가 무너졌는지 아닌지를 살펴봤다.그는 이 두 부위에 문제가 생기면 제때에 운동화를 교체해야 한다고 일깨웠다.

  • 관련 읽기

제임스 8대는 등장 & Nbsp; 중국은 국경절 앞다투어 시장에 나가지 마라

추천
|
2010/10/1 14:03:00
95

인자 슬리퍼를 신어도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추천
|
2010/9/30 17:30:00
70

신발을 고르려면 밑창의 두께를 봐야 한다.

추천
|
2010/9/30 17:24:00
100

점장의 경영 자질 요구

추천
|
2010/9/30 17:18:00
42

운동화 선택의 건의

추천
|
2010/9/30 17:10:00
84
다음 문장을 읽다

신발을 신고 아이의 건강에 관계되다

일본의학계 보고서는 아이의 건강과 신발이 관련이 있다고 지적했다.전문가들은 아이들에게 너무 작은 신발을 신게 하지 말라고 조언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이의 온몸의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방해하고, 아이의 식욕에 영향을 끼쳐 식욕이나 음식을 가리거나 음식을 가리지 않고 성장과 발육에 영향을 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