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은 구두업 확장의 중요한 루트가 되었다

2010/11/10 13:31:00 17

리닝 브랜드

11월 10일 신문은 중국 백화점 협회 (중백협)에서 개최된'민족 민족

브랜드

중국

잡화

업계 최고봉 포럼에 참석한 참석자들은 2, 3선 도시의 백화점은 미래 신발 등 업종의 쟁탈이 중점으로 꼽힌다.


이번 행사에는 많은 국내 유명 백화점이 모여 있는데, 예를 들면 대련 대련대상그룹, 상해 백련그룹, 산동 은좌그룹, 항주 해백그룹, 만천백배, 남경 김매그룹, 선전 천홍 그룹, 베이징 당대 그룹 등이다.

이들 기업들은 현재 국내 주요 도시의 핵심 상권을 단단히 점거하고 있다.


중국 백화점 비즈니스협회 판연여 부사무총장은 국제환경의 변화에 따라 국내 단말 업계에도 큰 변화가 발생하고 백화점이 소비의 주류로 떠올랐으며 소비 피라미드의 중단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 구두옷 업계의 자주브랜드는 축적기를 겪으며 루트 확장기를 거쳐 새로운 모델의 전환기를 맞았지만 본토브랜드와 국내 주류상가의 대접은 일정한 거리로, 플랫폼과 유명 민족 브랜드 사이의 깊이 교류를 구축하여 중국 백화점의 중국 백화점을 더욱 깊이 들여 민족 브랜드의 종합 실력을 파악하고, 민족 브랜드의 주류상가에 진출해 귀중한 건의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샘저우 브랜드 와 백화점 경로 의 현황 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현재, 국내

구두업

브랜드는 대부분 중저단에 놓여 있다

시장

고급 백화점 자원 경쟁에서 국산 브랜드는 줄곧 약세였다.

반면 천주 브랜드는 주로 전문점 경로를 많이 걷고, 그동안 백화점의 높은 문턱에 부딪혔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샘저우 브랜드의 인지도와 이미지가 높아지면서 소비자 집단도 광범위해지면서 현재 많은 운동화와 구두의 브랜드도 국내에서 중소형 백화점에 스며들어 시일, 대형 백화점과 국내 브랜드의 합작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제화 산업의 급격히 크고 국내 백화점 체계의 신속함은 대등하다.

예를 들면 많은 구두기업과 백화점은 자본시장을 통해 자신의 발전을 위해 강한 자본 지원을 받고 있다.

쌍방이 모두 발전할 필요도 있고 모두 합작할 공간도 있다.

"요즘 천주 브랜드가 백화점 협회에 참여하는 행사가 많아지면서 백화점 채널 자원의 혼합과 교류를 탐색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범염여.


이번 포럼 활동에 참가한 돌사자야구 부사장 갈홍윤 부사장은 기자에게, 백화점 경로가 상대적으로 전통적인 전매점 경로는 적지 않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브랜드와 백화점의 직접적인 연결을 통해 대리상의 중간 코너를 절약하고, 브랜드의 발전을 본질적으로 장악하고 있다.


이들이 이번 행사에 참여할 때 국내 한 여성화 공장과 협력할 의향을 달성하고, 2, 3선 도시의 백화점은 그들이 중점적으로 개발한 대상이라고 밝혔다.

"상대적으로 국내 브랜드의 주요 시장은 2, 3선 시장에서, 현재 2, 3선 시장의 백화점은 국내 브랜드에 대한 수락도가 비교적 높다"고 말했다.

그가 말했다.


중국 백화점 협회 구두분회 부비서장 판옥걸 역시 모든 브랜드가 국내 백화점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본토브랜드는 자신의 위치에 근거하여 일선 도시로 발전할 필요가 없다. 2, 3선 도시의 백화점은 사실 본토브랜드와 협력하는 광범위한 공간이 있다.


판옥걸이는 3선 도시의 백화점에서

안달

이녕의 제품은 잘 팔렸고, 다른 국내 브랜드에 대한 보람이 있다.

업계에서는 천주 브랜드가 중백 협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백화점이 샘저우 업체, 천주 브랜드를 더욱 잘 알 수 있다고 본다.

현대상업업의 업데이트, 스포츠 브랜드의 채널 형식도 늘어나고, 보행가, 전문점, 프랜차이즈, 백화점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새로운 그룹의 탐색과 시도를 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정종 UGG 오프라인 & Nbsp; & Nbsp;; & Nbsp; 본래의 눈 부츠가 중국으로 상륙한다

시장 네트워크
|
2010/11/10 13:07:00
56

국내 아동화 기업 은 아동용품 시장 을 눈길 을 겨냥할 것 이다

시장 네트워크
|
2010/11/9 9:47:00
24

안달, 피크 등 운동화 기획 기획 2,3선 시장 & Nbsp; 국제화 추진

시장 네트워크
|
2010/11/9 9:41:00
38

신발 포기 체인 진군 백화점 돌파

시장 네트워크
|
2010/11/8 16:53:00
21

복건의 터미널 커뮤니케이션

시장 네트워크
|
2010/11/3 15:01:00
41
다음 문장을 읽다

호주에서는 국내 최대 금륜 원료 공급기지를 건설하고 싶어한다.

9일 총 43억 원을 투자한 익방 신형 화가재산업원 사업에서 계약식을 거행했다.이 프로젝트 는 우리 시 경제 기술 개발 지구 에 낙착한 후, 앞으로 호주시 시 는 국내 최대 인 론 원료 공급 기지 가 될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