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종류 B2C 전자 상거래 시장 늑대
최근 바이두, 텐센트, 알리바바바 등 인터넷 3대 거물들이 모두 같이 신발류 전자상무소를 뚫고 구두류 B2C 분야에서 일단의 높지 않다.
지난 5월 말 텐센트는 신발류 수직 B2C 최대 홈페이지에 5000만 달러를 투자했으며, 텐센트는 휴대전화 쇼핑몰, 쇼핑몰 업체 에프플러, 다이아몬드 B2C 회사를 투자했다. 이어 100도 5000만 달러 투자의 수직 B2C 악타망에 이어 백리와 손잡고 20억 원짜리 주영 창업류 B2C 사이트를 만들었다.
최근 또 다른 거두인 알리도 억누르기 시작했다: 7월5일 마운은 알리바바바에 유한회사 명의로 하문 지명화창고에 1500만 달러 (1억위안 위안 위안화 근위권), 알리바바바는 명화창고 20%를 소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신발류 B2C 홈페이지 대열의 스니커즈도 약해지지 않고 1라운드 융자를 시작으로 현재,
상해, 북경 및 미국
등 여러 지방의 벤처투자는 모두 스니커즈와 교섭할 의도가 있어 차기 시장 운영 융자가 3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전쟁을 유발하는 도화는 사람을 유혹하는 이익이다
최신
중국 인터넷
인터넷 쇼핑몰 (73.9%) 네티즌 (73.9%) 또는'자주 탐색 '전자비즈니스 사이트는 2.8%에 불과했다.
이전과 비교하면 전자상거래를 접촉하기 시작했다.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 중 31.9%가 최근 1년 동안 인터넷 상점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한 적이 있다.
이 숫자는 우리나라 인터넷에 포함된 거대한 상업기를 충분히 보여 준다.
이런 매혹적인 비옥에 대해 삼대 거두는 벌써 군침이 흘렀을 뿐 처음부터 아무도 손을 대지 않은 상황에서 경거망동할 사람이 없다.
인터넷이 순식간에 바뀌는 시장 조건 하에서 대중 영수증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3대 거두는 병마저도 움직이지 않고 그 변화를 지켜볼 수밖에 없다.
또한 텐센터에서 구두류 B2C'전쟁'의 첫 총을 울린 뒤, 다른 거두는 약화되지 않았고,'봉기하기'로 신발류 B2C 전자 비즈니스시장 자원의'강탈전'에 합류했다.
신발 종류 B2C
무엇 으로 “ 수많은 영웅 을 끌어 허리를 굽히다 ”
전자상거래 분야에서는 타오바오를 비롯한 구두류 C2C 플랫폼도 만만치 않은 강력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3대 거두가 왜'혈본'을 하필이면 구두류 B2C 분야에서 목숨을 걸고 살아야 할까?
경제의 발전과 전자상거래가 중국의 발전에 따라 개척되고 있으며, 일부 C2C 플랫폼은 구두류 기업의 요구와 발전을 만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들이 더 필요한 것은 자기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가 있어 자신의 제품을 확장하는 것이다.
신발류 C2C 분야에서 통일이 부족한 시장 규범과 통제, 시장 전체가 혼란하여 여기저기 각종 가짜 상품, 저질 상품이 가득 찼다.
양머리에 개고기를 파는 경우는 C2C 분야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소비자에 대한 경상적인 사기 소비가 존재하면서 결국 소비자가 브랜드에 불신감을 느끼며 완전히 버리는 것이다.
이 기업의 타격이 치명적이다.
이에 따라 전자상무 분야 진출을 준비하는 구두업체들은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할 수 있도록 선호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제품의 B2C 플랫폼을 확대하는 경향이 있다.
국내 최대 신발류 B2C 홈페이지인 스니커즈는 현재 등록 가입자가 100여만 개에 달하며 온라인 브랜드는 200여 개에 달하고, 라인은 50000개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인터넷 소매 분야에서 B2C 플랫폼의 잠재력을 예측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
이는 무엇으로 수많은 영웅을 끌어들이고 허리를 굽히느냐를 설명하기 어렵지 않다.
신발 종류 B2C 분야는 삼족정립 구도를 형성할 것이다
삼거들이 이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거액을 박는 것을 아까워하지 않고, 한 차례의 악전은 불가피하다.
B2C 신발 사이트의 쟁탈은 바이두, 텐센트, 알리바바가 전자 비즈니스 분야의 혈전을 의미한다.
3대 거두들은 인터넷에서 절대적인 우세 조건: 자금력, 완벽한 운영 모드, 우수한 인재 비축을 가지고 있다.
현재 다른 신발류 B2C 기업들이 비교할 수 없는 것이다.
더불어 3대 거물들이 기세등등한 추세를 보이며 수많은 구두류 B2C 기업들이 이번 대전에서 엄중한 시련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3대 거두에 대한 전자상거래 분야의 레이아웃, B2C 의류 브랜드 초각 창시자 허효휘는 미래 전자 비즈니스 대평대, 알리, 텐센트, 바이두는 3분 천하에 이른다.
이와 함께 이런 구도조건 하에서 실력이 강한 대형 전문 구두류 B2C 업체, 스니커즈도 함께 합쳐 ‘3초다강 ’의 발전 구도를 형성할 예정이다.
3대 거물'3대 정력', 구두망 등 대형 전문 구두류 B2C 기업이 국내 구두류 B2C 업계의 반벽강산을 통치하고 있다.
국내 구두류 B2C 는 백가쟁명'으로 향했다.
- 관련 읽기
- 성사 속보 | 중국 서부 최대의 복장 항모 ’ 가 돛을 올려 출항하다
- 핸드백 창고 | Day &Nbsp; Clutch & Nbsp; & Nbsp; & 2012 봄 여름 핸드백 강추 추천
- 복식 문화 | 服装标准术语--服装基础知识(三)
- 성사 속보 | 珠三角大量企业倒闭
- 지방 핫점 | S.H.E 아시아 천단 모델 다프니 브랜드.
- 전시회 특집 | 2012년 북복 -세븐 &Nbsp
- 회사 뉴스 | 企业和工厂如何管理后80员工
- 성사 속보 | 部分欧洲时装品牌“西撤”
- 세계 시각 | 잉글랜드 브랜드 다시 컴백 시장
- 전시회 특집 | 중국 국제 패션 주: 호사컵 첫 번째 의상 디자인 대회
- 뉴욕 맨해튼: 대부분 생활 태도 — 보보보풍 2011 가을 겨울 패션 발표회
- 질투만 하지 말고 고급정제에 대해 네가 알아야 할 4시
- 방직 업계의 관건적 일자리 기술자는 절반 이상이 부족하다.
- 방직업 책임이 산업 이동을 수반하다
-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것은 방복 산업의 지속적인 경쟁력을 유지하는 관건이다
- 이우시위원회 조직부, 루사, 총지부 비준
- 홍콩 중소기업의 발력 내매
- 북복'신강의 전통 프린트 연습 '개최
- 온주 노동밀집형 기업 매출 노동력 시대가 지났다.
- 물고기의 심정 ——EACHWAY &Nbsp;2011 &Nbsp;F /W &Nbsp;전문 발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