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9직장 신입생 면접 "잠재규칙"

2012/3/10 12:15:00 34

면접 신입 잠재규칙

현재 구직의

절정기

특히 교문을 벗어나 사회에 진출하는 직장 신입사원들은 구직 면접, 이력서 작성 등에는 다소 낯설고 신선하다.

이력서는 직장 대문을 열어 노크벽돌을 열고 면접은 전면적인 시험이다.

면접 성공은 이력서, 배경 경력 등 경력, 예의는 소프트 실력으로도 관건이다.

영재 인터넷 연합 소호 교육, 리리 직장 등 공동으로 구직 시리즈'직장인 신입 구직 조사'예의 편'을 내놓았다.

인터넷이 구직자가 예의 지식을 얻는 첫번째 경로가 되자 초구성 직장인 신입사원은 면접관의 예의에 대한 판정 기준을 잘 모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직 면접 `예의 `가 없다


면접, 면접관과 직접적으로 면접관과 직면하고, 말과 행동거지를 모두 면접관들에게 눈에 띄게 한다.

누가 알겠는가

예의

누구든지 점수를 얻기 쉬우면 가장 높은 점수를 얻기 쉽고 순조롭게 입직한다.

예의는 개인의 자질적인 표현 형식으로 면접 제승의 보물이다.

영재 인터넷 조사에서 참가자 65%가 인터넷 경로를 통해 직장 관련 예의 지식을 파악하고 강좌와 전문서적을 빌려주는 것도 효과적이다.


영재 인터넷 취업 지도 전문가 는 구직 면접 예의 를 매 세부 에서 자기 의 이미지 를 바꾸는 것 을 각 사람 의 것 과

성장하다

경험과 큰 관계는 장기적인 수양 시련이 필요하다.

이에 따라 기본적인 직장 규칙과 예의에 대해서도 잘 알고, 직장 신입이 잘 해야 할 기초 수업이다.


 


 


‘언행 ’ ‘옷차림 ’과 ‘이력서 준비 ’는 직장 신인이 중시하는 면접 예의 중 몇 부분으로 조사됐다.

영재 인터넷 취업 지도 전문가는 면접 예절이 단순하지 않은 말투와 옷차림을 가리키는 것이 가장 쉽게 생각할 수 있는 디테일이지만, 사실 이력서를 배달하는 순간부터 직장 신인 구직으로 일자리를 구하는 과정은 이미 ‘예의 ’의 기준으로 면접관들이 각 후보들 사이에서 서로 대조해 왔다.

예컨대 이력서 작성, 배달 직책, 면접 전화 접수, 뒤 면접 면접, 복시 등 작은 부분에 오류가 생기면 구직 전역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초구성 직장인 신인은 면접관의 판정 기준을 잘 모릅니다.


조사 결과 면접관의 예절에 대한 면접관의 판단 기준을 잘 모르며 16%는 잘 알고 싶다는 응답이 6%에 불과했다.

영재 인터넷 취업 지도 전문가는 현재 경제와 문화배경 채용 지원을 위해 양방향 선택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직장 신인에게는 단방향 선택이 더 많기 때문에 면접 성공률을 높이려면 면접관들이 후보를 선택하는 판정 기준을 잘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력서 내용은 다다다익선 이 아니다


‘너의 이력서는 어떤 모습일까 ’는 이 옵션에서 ‘1 -2페이지지 ’를 선택한 이력서는 66%로 ‘표지, 커버, 자천편지 ’의 28%를 더해 ‘자신의 각종 증명서, 성적표, 작품 ’ 등이 29%로 대다수 구직 이력서 ‘3가지 ’가 됐다.

‘컬러 장식, 특색 사진 ’과 ‘도문병무, 상세 전면 ’을 선택하는 것도 각각 7%와 4%로 나타났다.


취업지도 전문가들은 이력서를 개인 이미지, 능력, 소질의 전시 재체로 어떻게 작성할 것인지 잘 모르며, 다수의 사람들이 면면밀하고 세심하게 작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이력서 중 가장 실용적이지 않은 것은'표지, 표지, 자천편지'이다. 시간낭비 시간과 인쇄 용지, 다음으로 이력서 뒤의 각종 증명서 및 성적표를 첨부했다.

우수한 이력서 하나, 내용은 1 ~2페이지까지 충분하고, 특별한 요구가 아닌 다른 것은 모두 덧붙일 수 있다.


직업화 옷차림은 더욱 호감을 얻기 쉽다


직장 예절 조사 결과 응답자의 72%가 자신의 면접 준비에 대해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을 주는 의상을 입고 17%가 ‘특별한 준비 없이 평소와 똑같다 ’고 답했다. 11%는 ‘직업 세트, 전문적으로 보인다 ’고 답했다.

영재 인터넷 취업 지도 전문가는 옷차림에 의존하기에는 일리가 있다. 겉보기만 해도 취업 단위와 취업 직위 ‘기질 ’에 맞는 옷차림으로 면접관의 ‘첫인상 ’을 얻기 쉬운 호감 외에도 개인이 지원업체에 대한 진지한 태도를 보여 면접 점수를 더 받을 수 있다.


취업지도전문가들은 언어교류의 중요성을 말하지 않고 의상, 수세와 얼굴 표정 등을 모두 면접관에게 인상을 남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 연구에 따르면 개인이 남긴 인상, 7%는 용사, 38%가 음질, 55%가 비언어 교류에 달려 있다고 한다.

따라서 면접에서 비언어 교류의 기교를 적절히 사용하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관련 읽기

직장의 너는 삼삼원칙에 주의해라

사무 예절
|
2012/3/10 12:10:00
54

직장'새새'의 예의는 요약해야 한다.

사무 예절
|
2011/11/28 13:55:00
28

사무족 필수 컴퓨터 예의 상식!

사무 예절
|
2011/11/28 13:47:00
23

비즈니스 예의: 중요한 첫인상

사무 예절
|
2011/7/21 14:43:00
89

비즈니스 예의

사무 예절
|
2011/7/21 14:38: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 남자들은 준비됐나요?

직장은 여사뿐만 아니라 색다른 화려한 의상을 입어야 하고, 남성들의 기품이 더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