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명 브랜드 의상 이 노출 되어 유해 일부 브랜드 응답 승인
아디다스
표지판은 해물질이 함유되어 있음을 명시하지 않았다.
기자가 방문하여 유해 물질을 표시하지 못하고 일부 브랜드는 유독물질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을 인정할 수 없었다
세계 유명 브랜드
복장
독이 함유해 —
ADIDAS The North Face, 잭Wolfskin 등 14개
10월 30일 이후 ADIDAS (아디다스), The North Face (라스페스), 잭월피스 등 14개 세계 유명 스포츠
브랜드 의상
유해화학물질 전불화합물이 함유되어 있어 인류 출산율 저하 및 기타 면역 시스템 질병이 발생할 수 있다.
올 3월 아디다스, 이녕, 나이크 등 유명 브랜드 의상이 임키폴 폴리에틸렌 (NPE)의 함량 초과 기준을 드러냈다.
공중 에 대해 질의하고 아디다스
늑대 발톱
일부 브랜드는 "함량이 작고 인체건강을 위해하지 않는다"며 움직임을 취할 계획이며 일정 기간 이후에 유해물질을 제거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식!]
한 줄의 브랜드가 노출되어 독이 있다.
2012년 10월 30일, 본사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설치된 한 국제 비정부 조직에서 최신 테스트 보고서를 발표하고, ADIDAS, 더 North Face, 잭월프스킨 등 14개 세계 유명 브랜드 의상을 사용한 재료에 유독물질이 포함됐다.
법제 만보 보도에 따르면 무작위 추출된 우의 14개와 비 바지에서 유해화학물질인 전불화합물을 발견했다고 한다.
보고에 따르면 전불화합물 중 유해한 전불신산 (PFOA) 과 기타 물질은 주로 방수와 오염을 방지하는 데 사용된다고 한다.
이 모든 불화합물은 환경에서 내려오기 어렵고, 음식, 공기, 물을 통해 인체로 들어갈 수 있다.
이런 유해화학 물질이 출산율 저하와 기타 면역 시스템 질환을 초래할 수 있다는 연구도 있다.
[플래시!]
섭사 에 적지 않은 브랜드 들 은 처음 에 마약 이 노출되지 않는다
그동안 스포츠 브랜드 의상이 폭로됐다.
2011년 8월 녹색 평화기구는 글로벌 브랜드 복장에 독이 있고 유해물질 잔류 결과를 발표했다.
그 결과 아디다스, 이녕 등 국제 유명 브랜드 의상과
신
이 물질은 생산 과정에서 임키놀 폴리페놀 에틸렌을 사용해 물에서 독이 있는 임기페놀로 분해돼 사람의 생식건강에 해롭다.
옷감 위의 이런 물질은 물에 씻겨질 수 있지만 수체에 들어가면 환경에 계속 영향을 미친다.
이후 아디다스는 2020년 전에 공급사슬 및 제품의 모든 유해물질을 도태하고 임기폴리폴리폴리페놀 에테르핀을 즉각 채택할 것이다.
[조사]
섭사 브랜드 복장 은 유독 물질 을 표시하지 않았다
어제 오후 5시 30분 정주시 농로와 화원로 인근 한 상업 빌딩 명품 빌딩에서 ADIDAS, The North Face, NIKE 등 브랜드가 판매되고 있다.
상술한 브랜드 점포에서 기자들은 절대다수의 의류를 살펴보았고, 그 라벨의 겉감, 안재료는 주로 면, 폴리에스테르 섬유 등 생산으로 전불화 화합물, 임기폴리페놀 에폴 등 유해물질을 표시하지 않았다.
ADIDAS 의 야외 복장 구역에서 바람막이 기능을 갖춘 스웨터, 샤워팬츠, 소재 성분이 레이저다.
예컨대 가격은 269위안, 산지는 인도네시아의'야외 서직 3합일 방풍 우중면 후드 재킷'이라는 라벨을 표시하고, 그 밖에는 재킷과 내재킷 원단, 안감, 충전물 속 재킷을 제외한 재킷 원단 (코팅 제외)은 100% 폴리에스테르 외에도 100% 폴리 섬유로 나뉜다.
그러나 코팅된 성분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ADIDAS 와 비교하면 The North Face NIKE, 콜롬비아 등 브랜드의 스퍼워치코트는'코팅아웃'을 표시하지 않았다.
인터넷전 재료에 독이 있는 것을 묻자 이 브랜드의 판매원은 모르거나, 콘텐츠를 통괄적으로 약속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한다.
[링크!]
옷 마신 여섯 가지 독을 사랑하다
중앙인민방송국에 따르면 한 옷가게의 주인이 오랫동안 눈이 어두워 결국 쓰러졌다.
검사를 거쳐 그녀의 혈액은 염화벤젠 포름알데히드를 함유하여 조사해 보니, 이것은 모두 가게의 옷에서 가져온 독이다.
이에 대해 전문가들은 복장 중 6가지 독소가 포함돼 있다. 만약 20년 후에 암을 앓는다면, 네가 지금 입고 있는 옷일 수도 있다.
1. 염화벤젠과 포름알데히드: 이런 물건들은 전통적으로 도료, 페인트 속에 쓰지만, 현재 옷은 외관 미관을 추구하기 위해 이 화공 원료들이 옷에 쓰인다.
2. 염료: 옷이 예뻐요. 염료가 선명하기 때문에 발암이나 민감성 작용이 있는 염료가 있는데, 가장 큰 것은 아조류 염료입니다.
지금 독에 유해한 것은 적어도 2,30가지가 있다.
알레르기 염료라는 것이 있어 피부에 알레르기가 생길 수 있다.
3. 중금속: 복장 중 중금속 초표도 흔한 일이다. 크롬, 크롬 외에 납, 구리 등을 모두 알고 있다.
4. 농약: 많은 천연섬유는 농토에서 심은 것이다. 재배 과정에서 생산량을 대량으로 사용하기 위해 농약을 많이 사용하기 위해 원단에 잔류할 수도 있다.
5. 항균 성분: 여름에는 항균, 곰팡이 방지, 진드기, 이런 것들이 피부에 해롭다.
6. 각종 유기소제: 염화벤젠류, 포름알데히드 종류.
[논법]
일부 브랜드는 이미 유해 물질이 함유되어 있다고 인정했다
검진 보고서를 발표한 전문가 키스틴 브라드드들은 31일 법제만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현재 옥외 의상에 포함된 전불신산은 법적 규제를 받지 않는다고 밝혔다.
그러나 현재 독일은 이 물질을 극도로 우려 물질 명단에 올리고 있다.
Brodde 는 "소비자가 이 브랜드에 압력을 주어 최종 대체물질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공개된 보도는 지난해 마약 파문에 휘말린 뒤 나이크, 표마 등 기업들이 이미 행동을 취하고 제품 속 유해화학물질을 제거하겠다고 밝혔다.
어제 오후 5시 05분, 기자는 ADIDAS 중국 공식 홈페이지에 취재제강을 보냈다.
어젯밤 8시까지 기자가 원고를 발고하여 아직 답안을 얻지 못했다.
그러나 늑대 브랜드 매체 관계자가 방문했을 때 PFOA 가 함유된 것을 부인하지 않고 2015년을 대체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함량이 너무 작아서 인체에 상처를 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ADIDAS 측의 응답도 제품에 대해 모든 검출된 화학물질 함량이 소비자에게 안전이나 건강에 해롭지 않다고 밝혔다.
2020년이 되면 ADIDAAS의 모든 제품은 제로 위험한 화학물질 기준을 배출할 것이다.
[링크!]
옷 1킬로그램
8 kg 화학물질이에요.
가공했어
중앙 인민 방송국 보도에 따르면 전문가는 옷 가공 과정에서 섬유 가공을 시작하여 각 코너 마다 많이 덧붙여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전했다.
방직
화학 보조제, 이 양은 얼마나 큰가? 옷을 입으면 1킬로그램 무게가 되고, 필요한 조제는 78킬로그램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새 옷을 직접 입지 말고 적어도 두 물을 빨아야 한다. 70%~80%의 독유해물질을 씻는 것을 보증한다.
어떻게 무독옷을 고르나요?
1. 보통 옅은 색 의상이 짙은 색보다 친환경, 생산 과정에서 오염될 기회가 비교적 적기 때문이다.
2. 안감 없는 것을 고르면 풀을 써야 하기 때문이다.
3. 대외 무역 의상을 즐겨 사는데 구매할 때 조심해야 한다. 환경보호 때문에 반품되는 제품을 사지 마라.
4. 녹색 환경 인증 의상을 통해 일회용 레이저 홀로그램 방지 마크가 있다.
5. 옷을 살 때 냄새를 맡아도 상관없이 곰팡이 나는 냄새, 생선 비린내, 벤젠류의 냄새 등 다른 냄새가 나는 복장은 포름알데히드 함량을 초과해서 구매할 수 없다.
6. 옷을 파마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7. 방금 사온 파마옷, 즉각 옷장에 달지 말고 맑은 물로 충분히 헹구고 입는 것이 좋다.
8. 새 옷을 입은 뒤 가려움, 정서불안, 식단 등의 증상이 나타나면 빨리 병원으로 진료해야 한다.
- 관련 읽기
- 인사 노사 | 직원 의 휴가 는 아직 비준 회사 를 해제 할 것 이 아니냐
- 노동법규 | 민사 배상 후 다시 산재 보상 가능
- 교제 소통 | 직장 교제에는 어떤 소질이 부족했습니까?
- 효과적 소통 | 직장 심리: 이성 제어 정서 필학의 직장 승리 법칙
- 보전을 경영하다 | 가족 기업 재무 관리 그런 일
- 자산 관리 | 재무 표현력 ——이야기를 할 줄 아는 재무인
- 공상 세무 | 대대 변경 전에 반드시 작업: 대대 증가 전의 수입 할인
- 노동법규 | 정년퇴직 근로자 조깅 보안 부상 노조 일년 위권
- 인사 노사 | 직장을 옮기면 있고, 제멋대로 조정하면 안 된다.
- 규칙 제도 | 带薪休假等纳入集体协商必谈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