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상 오황투하
오황투평양 현 청가 사족 자치인, 1977년 출생.어릴 때 집안가난으로 학업을 하지 못하고 길거리에서 두부를 팔아 생계를 유지하였다.이후 수두제혁기지에서 스승을 방문하여 서서히 가죽 부품 회사를 소유하고 있다.10년 전 전형으로 광동으로 신발 공장을 운영하다.2011년 귀향하여 평양현 미이보 악어 양식 전문 합작사를 창업하고, 현재 2억 위안에 가까운 투자를 하고 있다.
3년 전 오황투가 귀향을 결정했다악어를 양식하다..소문에 따르면 고향집 평양 현 청가화족 자치향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서 산골짜기에서 악어를 기르는데, 이 녀석이 미친 거 아니야?
산골짜기 속의 갑작스런 소리 가 사치품 을 개발하다
시골 사람들의 눈에는 악어의 식사량이 놀라워, 원가를 양식하고, 그 당시의 가난뱅이, 하늘과 땅이 두터운 줄도 모르고, 이 몇 년 동안 벌어온 돈을 물에서 떠날 것 같다.
오황투도 걱정을 하고 태국에서 도입한 로어의 경우 살지 않거나 불산알을 키우면 끝난다.그러자 그는 조심스럽게 첫걸음을 내디뎠다: 수십 마리 키우고 한번 해보자.
현재 오황투가 창설한 평양현 미이보 악어 양식 전문 합작사, 점지면적은 30여 묘, 악어 2000여 마리를 양식한다.2013년 이 합작사에서 양식한 악어의 산알은 6000여 개로 물머리에서만 2000여 개의 악어 구두를 팔고 구두 한 켤레씩 최소 1.5만원이다.제외악어 구두오황투는 악어가죽 가방, 벨트, 시계띠 등 시리즈 사치품 제품을 개발해 악어의 단맛을 처음 본다.
설날 전야, 기자가 평양현 청가 사족 자치현, 남망촌 해발 400미터 산으로, 오황투의 악어 양식기지는 텅 빈 산꼭대기에 세워졌다.기지로 들어서자 체형이 큰 악어들이 담장 안에 엎드려 햇볕을 쬐고 있는 작은 악어들이 온실에 숨어 있다.오황은 온실 유리문을 두드리고 작은 악어들이 놀라 엉덩엉덩 소리를 내며 물꽃이 사방으로 튀었다.
오황투는 광동과 광서에 이어 국가 임업국에서 비준한 전국 세 번째 악어의 양식기지를 수집하고 양식과 가공을 하는 것은 전국의 첫 번째다.현재 그는 이미 두 개의 악어 가죽 가공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각 광동 불산시 남해미의 보보화공장과 평양 미이보 구두업 유한회사, 직판점, 50여 개 가맹점, 6개 상업 지점이 있다.
현재 평양현 미이보 악어 양식 전문 합작사들은 4000평방미터의 크기의 악어 양식장과 악어 부화장, 악어 부화장, 재살실 및 사무소 등이 있다.최근 몇 년 동안 평양현 농업 용두기업, 온주시 및 절강성 부빈농민 전문 합작사로 평가됐다.
“ 개인 정제 ” 악어 양식 기지를 낳게 하다
오황투는 왜 귀향하여 악어 양식을 할 생각인가? 이 등록금 5000만 원온상컴백 프로젝트는 어떻게 성공을 맞출 수 있을까. 그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1977년 오황투가 남망촌에서 태어났다.어릴 때 집안 형편이 가난해서 공부도 못하고 9살부터 길거리에서 두부를 팔아 가용을 보조하기 시작했다.이후 그는 집을 떠나 수십 킬로미터 떨어진 수두제혁기지로 아르바이트를 하고 가죽가공 기술을 배우고 곧 자립문호 수여 도교를 전수하였다.
1990년대, 오황은 수두제혁기지에 의한 피사회사를 창립하여 점차 두터운 자산을 쌓았다.수두제혁기지가 심각한 오염으로 정비되기 시작했을 때, 그는 광동으로 옮겨 여자신발을 생산하는 신발 공장을 창설했다.
뜻밖에도 여자 신발의 디자인이 탈락이 빨라졌기 때문에 오황은 첫 전투에 불리해 수백만 원을 손해 보았다.2008년 그는 시장에서 악어가죽 한 장을 샀고, 직접 구두 한 켤레를 만들어 신고 나간 후 모두 예쁘다고 말하며 "개인 정제"를 요구했다.이때부터 그는 일발에 걷지 못하고 여성화 생산선을 멈추고 악어 구두를 전문적으로 생산하고, 장사는 광저우의 보운천지 구두성에서 풍생수를 일으켰다.
오황투의 사업이 나날이 일어날 무렵에 현지 임업 공안원들이 신고를 받고 찾아와 악어가죽 행로가 불분명해 벌금으로 구속되었다.오황은 꿈에서 깨어났다는 것을 깨닫고, 그는 이 길을 계속 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악어 양식기지를 가져야 하며, 국가의 중점적으로 야생동물의 번식허가증을 보호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후 광동과 광서의 악어 양식기지를 깊이 살피고 태국에 가서 한 달 간 훈련을 받고 악어의 양식, 캡처, 피, 가죽 등 모든 기술을 파악하고, 양식 허가증을 신청하고, 4곳에서 적합한 악어양식 기지를 찾기 시작했다.
공교롭게도 2010년 고향집에 귀향한 투자를 소환한 오황투는 고향의 기후 환경이 악어의 성장에 비교적 적합하다며, 하필 고향에 가서 한번 시험해 보지 않았을까? 그러자 그는 2011년 초기 준비 작업을 시작했고, 2013년 국가 임업국에서 수권을 받은 후, 마침내 자신의 악어 양식기지를 옹호했다.
미이 걸음 은 국제 시장 을 겨냥하기로 결정했다
"올해 5일과 국경일 동안 여행객들은 악어 알을 낳고 알을 품는 장면을 기지로 볼 수 있다."오황투는 설날 이후 기지 주변에 수십 개의 초가집 별장을 짓고 악어육을 먹을 수 있고 산에서 하룻밤을 묵고 청가의 죽향취인의 공기와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청가는 평양 서남부 산구에 위치하고, 남쪽 창남 현의 옥창산 관광지, 북쪽은 남쪽 기러기 풍경 지구, 평양 서부 풍경 관광 선의 금삼각.또한 이 향은 평양현 혁명 노구이자 이 현의 유일한 소수민족향으로 풍부한 민족 문화와 민속 풍토가 있다.오황투는 악어 양식기지로 주변 관광 관광 명소를 짜고 도시관광관광 발전의 새로운 패턴을 탐색하려고 한다.
현대의학은 악어의 온몸이 보물이고 악어가죽이 피혁 공업에 상승한 원료로 악어의 혈분은 항암작용, 고기, 뼈, 갑, 내장 등은 모두 약으로 쓰일 수 있으며 좋은 단백질과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오황투는 악어의 경제가 매우 높기 때문에 우리 나라는 악어 제품에 대해 아직 개발 초기에 악어 제품 양식 자격을 갖춘 상업양식장이 극히 적어 기존 악어전문양식장이 시장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다음 단계에는 악어 양식 총수 5000마리를 늘려 국가 농업 선두기업 기준에 부합할 계획이다.
벌써 1998년 오황투가 성립되었다이탈리아 미이보 국제그룹 유한회사그는 올해 3월 광동 신발 공장을 평양생산으로 옮겨 광저우, 상해, 항저우에 판매회사를 설립하여 ‘ 미이보 ’ 브랜드를 국제시장에 내보내기로 했다.
오황투의 자신감은 국가 임업국, 국가 공상 행정관리총국에서 비준한 악어 활체의 지정 중개상을 수상하며, 중국 제품의 품질 안전 유통협회, 중국 기술 감독관리센터가 수여한 중국 녹색 환경보호 제품 및 중국 최고의 영향력 십가량 시범 단위.
- 관련 읽기
- 인터넷 마케팅 | 동완시 전자상무협회 회장을 전문적으로 방문하다
- 지방 핫점 | 2013년 쓰촨 방직 방직업은 먼저 억제하고 나섰다
- 시장 연구 | 부안나의 대가집 이념이 업종의 선천을 개척하다
- 상업보전 | 서너 라인 도시 잠재력 대로력 디자이너 인기
- 시세 분석 | 9월 10일 면화 선물 시장 면화 가격 시세
- 시세 분석 | 9월 11일 면화선물 시장 면화 가격 시세
- 시장 동향 | 독특한 본토의 의류 브랜드를 만들기 시급하다
- 상가 속보 | 가방제품은 품질 문원료가 다시 발암물을 함유하고 있다
- 무역 정보 | 土耳其家纺瞄向中国高端市场
- 산업 투시 | 돌사자 시 방직 의류 산업 집단 우세 가 뚜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