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크강 명코드 실가로 창업 대학생 창의품 을 사다
'http:'www.sjfzim.com '' -'a target ='u blank 'http:'http:'www.sj.sjfzm.com' '-'의상'은'a target ='u blank' http:'htttp:'tttp:(((wwwwwwww.com)'의 작은 편제 제작이 여러분께 소개해 드린 이크리에이드 실가로 창업 대학생 창의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바로 < p >
'p `의 `br `
어제 이크강은 호남대 학생 창업센터에서 두 명의 창업 < a http: 대학생 의 4개 제품을 구매했다.
바로 < p >
은 어제 이크강은 상해 곤고철 장사 공사현장에서 조사하였다.
이크강은 현장 노동자에게 당신들이 한 이 사업이 대단하다고 말하며 중국의 새로운 속도를 창조하고 있는 것은 국가의 큰 공신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p ’ 리클 총리가 3일 상해 곤고철 장사 공사현장에서 시찰 중이다.
이 철도는 건설된 후 우리나라의 동서양이 안정으로 가장 긴 고속철로 상해에서 곤명시간까지 28시간을 줄일 것이다.
이크강은 현장 노동자에게 당신들이 한 이 사업이 대단하다고 말하며 중국의 새로운 속도를 창조하고 있는 것은 국가의 큰 공신이라고 말했다.
너희는 고철 건설자이자 수익자일 것이다.
바로 < p >
은 상해 곤고 철공사 현장에서 이크강은 울퉁불퉁한 도상 돌을 살펴보고 설치된 철로를 살펴보았다.
담당자 소개 설비가 해외에 수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장기간 해외'세일'의 중국 장비를 위해 노력하는 이크강은 중국 장비, 중국 표준이 국문을 나서면서 경제발전을 이끌고 중국인의 사기를 높였다.
바로 < p >
은 장사남역 공사현장에서 이크강은 이 철도가 건설된 후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철도로 로 로 향하게 될 것이다.
그것은 동서부의 지리거리를 단축할 뿐만 아니라 연도민들의 심리 거리를 가까이하고 연선 발전을 이끌고 사회공평함을 촉진시킨다.
바로 < p >
《p 》 의 이크강은 진바 · 무릉과 육반수산구 등 빈곤지역을 넘어 대산 깊은 곳의 농민을 산더미에 이끌어 나갈 것이다.
그는 프로젝트 책임자에 대해 철도 건설은 경제적 효율을 추구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회 효익을 추구하는 데 있어서 최종 목적은 지역 경제 사회 균형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개황 `
사전의 strong ‧ 선박 내년 전선 관통
'상해 곤고철'은 우리나라'4종 4횡'의 철도 여객선망주 골조 중 하나로 전체 성장 264km로 총 투자가 3000억을 넘어 2015년 전선 통차로, 상해에서 기차를 타고 곤명으로 가는 것이 가장 빠르고 현재의 상해 상해 상해 상해 곤철도보다 28시간 가까이 절약할 예정이다.
바로 < p >
이 곧 차량을 통하게 되는 상해, 서쪽에서 운남 곤명, 상하이, 상하이, 항주, 항주, 남창, 창사, 귀양, 곤명 등 여러 대도시로 화중, 화동, 서남지역에 연결되어 있다.
바로 < p >
‘p > 리크강 총리가 고찰하는 장사남역은 상해곤고철의 중요한 환승점이며, 이 상해곤고철과 경광강강강강강철과 환승을 실현하였다.
바로 < p >
은 관련 설계 기준에 따라 상해곤고철 최고 시속 350km로 실제 운영 시속 300km이다.
최고시속 계산을 하면 상하이에서 남창까지 3시간 걸리고 항저우부터 남창까지 2.5시간, 곤명부터 장사까지 4시간, 곤명부터 항저우 8시간, 상하이에서 기차를 타고 곤명까지 9시간 걸린다.
바로 < p >
은 상해 곤고철 부분의 운영 중이며, 그중 상해 항구는 2010년 버스를 통과하고, 남창부터 장사단 2014년 9월 말까지 통차, 남창부터 항저우단 2014년 말까지 개통할 예정이다.
신경보 기자 옌선우 씨
-'strong '' 현장 '-'strong' '-'의' -'
대표님'strong '총리가 창의품 지원 대학생 창업 지원
‘호남대 학생 위호우, 판영이 방금 제품 판매를 마친 ‘고객 ’이 국무원 총리다.
어제 이클강 총리는 호남대 고찰 기간 동안 학생들의 취업창업 센터에 와서 학생 창업 상황을 고찰했다.
그는 창업 대학생들의 담력, 사기, 사회적 책임감, 그리고 현장에서 두 학생의 4개 제품을 구입해 격려했다.
이극강은 "너희들은 학교에서 사상자가 되고 사회에서 창업자가 되면 내가 너희들의 소비자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바로 < p >
'그럼 잡스처럼 졸업 안 하고 창업했어요.''-'
은 3일 오후 학생 취업창업센터에 들어서자마자 전자공학대 학생 위일우의 창업 제품에 사로잡혔다.
'이거 네가 그린 거야?'
리크강은 엽서 한 장을 가리키며 물었다.
바로 < p >
'위호우'는'우리 팀 작품인데 총책임자'라고 대답했다.
그가 총리에게 자신이 학교 다닐 때 이 집을 등록해서 창립한 a href ='http://wwww.sjfzxm.com /news /index /c.ast "(회사 /A)를 주로 장사 관광 제품의 디자인과 판매에 종사하고 있다.
바로 < p >
'어.'그럼 넌 빌 게이츠 잡스처럼 졸업도 안 하고 창업했잖아.
이크강.
바로 < p >
‘p ’은 모두 꽝 ’하고 웃었다.
위일우는 자신의 최초로 창업시도를 한 학기 등록금을 자본으로 삼아 소동을 일으켰다고 말했다. 결국 여름 방학에 이득했다.
현재 자신의 기업은 이미 1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출도 갈수록 커지고 있다.
바로 < p >
'이 엽서 한 장 보지 말고 작년에 100만 장 팔았습니다!'
위일우는 자랑스럽게 말했다.
이크강은 계속해서 그에게 사기가 있다고 칭찬했다.
바로 < p >
‘미술학원 학생 판영이 창립한 회사와 위일우의 경영 범위가 비슷하며, 그들이 주로 설계하고 호남대학교 주제를 판매하는 기념품을 주로 판매한다.
이크강은 한 제품을 들고 보고 반영에게 고개를 돌려 물었다. "둘이 경쟁관계지?"
바로 < p >
'우리와 경쟁이 있지만 생산자원과 판매자원을 공유하고 공유하고 있다'고 했다.
반영은 전문적으로 대답했다.
바로 < p >
‘p ’ 이크강이 미소를 지었다. “좋아, 너희들은 경쟁에서 합작하여 윈윈윈을 실현하는 것이다!”
바로 < p >
'우리 강제로 팔아서 공정거래를 해야 한다!'
바로 < p >
‘p ’은 총리에게 창업, 경영 상황을 간단히 소개한 후, 판영은 이크강 앞에 종이봉지를 건네주었다. “총리가 당신에게 드리는 기념품이다!”
바로 < p >
'립프 '이크강이 종이봉지를 받아서 즉각 대답했다. "그럼 돈 내야 돼!"
바로 < p >
은 판영에게 급히 설명하여 총리에게 주는 선물인데, 이크강은 "비매품"이라고 동의하지 않는다.
바로 < p >
'우리 강제로 팔아서 공정거래를 해야 한다!'
이크강.
바로 < p >
'p '주변 사람들이 모두 웃었다.
판영은 선물봉투를 열고 연필갑 한 개와 목각 판화 엽서 한 세트를 꺼냈다.
"이것은 18원입니다. 이것은 48원입니다. 모두 66원입니다."
그녀는 말했다.
바로 < p >
'p 총리가 돈을 냈는데, 판영은 "잔돈 안 싸서 돈 찾을 수가 없네요."
바로 < p >
‘p ’ 이크강은 생각해서 또 위일우 옆으로 돌아갔다. “그럼 너한테도 뭐 좀 사러 올게!”
바로 < p >
의 두뇌 유능한 위와우는 즉각 장화 풍경 엽서를 꺼내 ", 이 가격은 34위안, 두 개에 합치면 100위안!"
바로 < p >
'진짜?'
이크강은 고개를 저었다. "이것은 분명히 네가 고의로 말한 가격인데 원가가 얼마냐?"
바로 < p >
'위호우'는'원가 40, 졸업 시즌에 34 정도 할인해 주세요!'
바로 < p >
의 마지막으로 릭강은 또 10위안을 추가하여, "명시의 실제 가격" 을 두 명의 창업 대학생 4개를 샀다.
바로 < p >
사전의 학생 판별기 총리 `가 `면 식별기 `를 구매할 수 없다 `
'쇼핑'이 끝나자 이크강과 현장의 창업 대학생들이 계속해서 수다를 떨었다.
바로 < p >
'우리 대학생 육성, 결국 취업을 통해 사회에서 가치를 발휘해야 한다.
너희는 너희들의 학우보다 더 일찍 생각하고, 담력이 더 크며, 과감히 창업한다.
그는 "호남대 교훈은 마치 사람이 먼저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바로 < p >
‘p ’ 몇 명의 학생들이 함께 “그리고 ‘실사구시 ’!”
바로 < p >
'맞아요!
실사구시, 감히 사람이 먼저 한다면, 이 여덟 글자는 매우 중요하다.
이크강.
바로 < p >
‘p ’은 “학교에서 사상자가 되길 바란다. 사회에서 창업자!”
이크강은 말머리를 한 번 돌렸다. "나는, 너희들의 소비자가 된다!"
바로 < p >
바로 현장 학생들이 다시 웃어요.
바로 < p >
‘p ’은 하지만 ‘소비자 ’의 총리로서도 힘에 부닥칠 때가 있다.
또 다른 대학생 창업자가 개발한 ‘얼굴 인식기 ’를 보고, 이크강은 “이거 못 살 것 ”이라고 감탄했다.
바로 < p >
‘ p '' 이 학생은 총리에게 자기 제품의 주요 고객을 알려 일부 대형 회사와 은행과 금융기관의 안보 시스템이다.
바로 < p >
'안개'를 듣고'a href ='//www.sjfzxm.com'을'이크강'이'바로 수행하는 중앙은행장 주간천을 옆으로'이 주간천장'으로 말하기를 잘 말해 금융기관에 소개해 주세요!'
바로 < p >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복건 부분의 외향형 구두업체는 내년에 ‘ 빠듯하다 ’ 를 예상한다
- 매일 첫머리 | 중국 기업이 유럽 시장에 출시 및 인수 기회를 나타내다
- 성사 속보 | 우월잠실 방적 기업에 ‘ 친정 ’ 이 생겼다
- 매일 첫머리 | 민부 일부 외향형 기업이 내년에 ‘ 팽팽 ’ 할 것으로 예상된다
- 업종 투석 | 기업 의 전형 은 각각 기이한 수단 이 있다
- 시장 동향 | 섭광은 상장회사로 재편성되고, 중국 의류 몽단'타금 조수'를 가장 좋아한다.
- 종업원 천지 | 내 직원 & Nbsp
- 국내 데이터 | 지난 11개월 전 우리나라 방직품 의류 수출 증가 안정
- 회원 전구 | 미국: 브랜드 혁신, 중국 의류 ‘메기 효과
- 지방 핫점 | 광저우 포피의 복장 신발 기업 수출 주문량이 3에서 4할에 달한다